본문 바로가기
스윗요약

170만 약사 유튜버 고약사님이 실제 먹고 있는 영양제 18가지 2024년 버전

by Sweet Select 2024. 2. 8.

 

 

너무 바쁜 시대에 가만히 앉아서 영상 다 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아니 저를 위해 요약해둡니다 :-)

 


 

이 영상은 현재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약사이신 고약사님이 현재 복용하고 계신 18가지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이 영양제들은 품질 관리가 철저하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영상은 2024년 버전으로, 고약사님께서 직접 제품들을 소개하시고 복용 이유를 설명하고 계십니다.

 

[170만 약사 유튜버가 실제 먹고 있는 영양제 18가지를 공개 합니다

(품질 관리 잘된, 건강 지키기 위한 조합, 2024년 버전)

 

각 시간을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00:00

 

 

 

이 영상에서는 160만 약사 유튜버가 실제로 섭취하고 있는 영양제 조합을 소개합니다.
- 약사님은 많은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으며, 이 중 몇 가지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 영양제는 건강 유지를 위해 선택되었으며, 조합은 오마비디유씨부터 시작하여 다른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YD*의 폴로초임계 오메가3는 순도 80%, 폴라리스 (프랑스 식물성 오메가3 잘만드는 회사)의 원료 사용한 제품으로 한 알 당 EPA&DHA가 1000mg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 마그네슘은 YD*의 마그듀오를 추천하는데, 여기에는 "글루콘산" + "젖산" + "산화" 마그네슘 3가지를 믹스한 조합으로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조합입니다.

- YD*의 액티브B-Q10은 비타민 B군 고함량에 활성형 비타민 B 그리고 활성형 엽산인 MTHF가 포함되어 있으며 2알 기준 코큐텐 100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부원료로 테아닌과 홍경천이 들어있어 더욱 좋습니다.

 

 


    
[02:48]

 

 

 

 

이 부분은 약사님 자신이 먹고 있는 오마비디유씨 영양제를 이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 닥터체*의 비타민 D 4000 IU는 츄어블 타입으로 맛도 좋고 가격이 저렴하여 섭취 중입니다.
- 하이* 비피더스는 꾸준히 먹고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국내의 BIFIDO사의 비피더스균이 들어가 있습니다.
- 트루*의 리포좀 비타민 C는 최근에 많이 나오고 있는 제품으로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인지질로 코팅, 신맛 거의 없음, 위장장애 덜함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05:06]

 

 

 

이 섹션에서는 고약사님께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섭취하는 영양제의 조합과 효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 트루*의 양태반 글루타치온은 글루타치온 250mg 함량 제품으로 이너뷰티를 위한 콜라겐이 들어있어 추천합니다.

- 더리틀*의 징코 피크노제놀 부스터는 징코 (은행잎 추출물) + 피크노제놀 조합으로 보강되어 나왔습니다. 

   

- 쏜*의 퀘르세나제에 들어있는 퀘르세틴은 항염증 작용과 항알러지 작용이 있어 알러지를 조절하는 목적으로 섭취하며 브로멜라인 케르세틴은 통증 완화와 함께 흡수를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퀘르세틴과 브로멜라인이 조합된 제품은 비염이나 부비동염 예방에 좋아서 섭취 중이라 하십니다.

 

Thorne, 퀘르세틴 파이토솜, 캡슐 60정 할인링크

 

- Kyolic의 숙성마늘은 혈압을 낮추고 에너지를 높여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고지혈증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지금 현재 3통째 먹고 있습니다.

 

Kyolic, Aged Garlic Extract, 심혈관계 건강, 포뮬라 100, 300캡슐 할인링크

 

 

- 당뇨 예방과 관련하여 닥터스베스트의 알파리포산을 먹고 있는데, 공복에 1, 2알을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알파리포산은 인슐린 저항을 개선시키고 당뇨로 인한 합병증을 예방해줍니다.

 

Doctor's Best, 알파리포산 600, 600mg, 베지 캡슐 180정

- 더좋*의 편안한*은 판매 후 괜찮아서 계속해서 복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의 효과가 있습니다.


    
[09:19]

 

 

 

- 한*제약의 테라큐민은 흡수율을 높인 커큐민으로, 더리틀*의 시트오르 아르기닌 부스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 담백하*의 플로라 루테인 에센스는 특허 루테인이 사용되었으며 눈건강에 좋습니다.
- 여주환은 혈당 케어를 위해 섭취하는 제품으로 유*양향의 혈당케어를 선택했습니다.
- 더좋*의 트리플알로에는 면역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소화효소로는 나우푸드의 슈퍼엔자임을 선택했는데 담즙 추출물, 파파야 추출물, 판크레아틴이 들어가 있어 과식을 했을 때나 체할 것 같을 때 복용하고 있습니다.

 

 

 

NOW Foods, 수퍼 엔자임 할인링크, 180캡슐

 

 

 

모든 영양제에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하나 둘 먹어가며 맞는지 검증을 하고 하나씩 늘려가는 게 좋다 하시며, 한번에 다 먹으면 간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잘 조합하여 먹는 것을 권해주셨어요.